IT 정보

무설치 게임 실행 오류와 무반응 해결법

비트지니 2021. 3. 16. 19:52
반응형

무설치 게임을 실행할 때 오류가 나거나 무반응 현상이 나타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아래 3가지를 재설치 하고 게임을 다시 실행해보면 대부분 해결될 것 같습니다.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

Microsoft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은 현재 버전의 DirectX를 업데이트합니다. DirectX는 PC에서 고속 멀티미디어 및 게임을 구동하는 핵심적인 Windows® 기술입니다.

www.microsoft.com

 

Visual Studio 2013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는 Visual Studio 2013을 사용하여 빌드된 C++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합니다. 이러한 재배포 가능 패키지의 업데이트 된 버전은 KB 3138367을 참조 하십시오.

www.microsoft.com

 

.NET Framework 4.5

.NET Framework 4.5 는 .NET Framework 4에 대한 호환성이 높은 내부 업데이트입니다.

www.microsoft.com

윈도우 버전에 따라서 아래 화면과 같은 x64, x86 버전을 다르게 다운받아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64비트 OS라면 x64를 32비트 OS라면 x86 버전으로 설치를 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요즘엔 아마 대부분이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긴 한데 잘 모르신다면

윈도우화면 아래 검색 창에 "시스템" 이라고 입력하고 "시스템 정보" 앱이 보이면

실행합니다.

그럼 "시스템 요약" -> "시스템 종류" 에 x86 또는 x64 에 표시되는 것으로 확인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